무료웹툰 FOR DUMMIES

무료웹툰 for Dummies

무료웹툰 for Dummies

Blog Article

이 사이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종종 간단하여, 방문자들이 쉽게 웹툰을 찾아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.

툰코리아는 ‘대한민국 모든 툰 아미들의 외침’ 이라는 어떠한 커뮤니티 사이트의 이름이기도 합니다.

해당 웹툰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접속되지 않을 경우 다음 툰코 대체 사이트 통해 또 다른 인기 웹툰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.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애니메이션 사이트의 명칭은 애니울프로 주소가 여러개인 것처럼 보이지만 카테고리가 다른것일 뿐 같은 운영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

각 사이트마다 레이아웃, 디자인 그리고 기능들이 다르기 때문에 각 특성들을 비교하면서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.

회원가입을 한다면 마이툰 이라는 기능으로 무료웹툰 자신이 보는 작품을 즐겨찾기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. 웹툰 툰코시즌2 추천 기능이 있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높습니다.

가입 없이도 웹툰을 볼 수 있지만, 회원 가입을 통해 좋아요, 댓글, 구독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간단한 절차를 거칩니다.

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,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.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,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툰코와 마찬가지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빠르게 볼 툰코2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
툰코는 다양한 작가들의 웹툰을 제공합니다. 유명한 작가부터 신진 작가까지 다양한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작품을 올리려면, 먼저 회원 가입을 하여 로그인한 후 작품 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 작품 등록 시에는 웹툰의 제목, 장르, 줄거리, 첫 회 등의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.

앞으로 이런 불법 사이트에서 스캔활동을 툰코 자유롭게 하는데 큰 제동이 걸리게 된것이 사실이죠.

툰코의 컨텐츠는 무료인가요? 네, 툰코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는 웹툰 다시보기 무료입니다.

Report this page